넷플릭스, K콘텐츠로 글로벌 OTT 시장 공략 강화 넷플릭스는 2024년 ‘오징어 게임’ 시즌 2·3과 함께 영화·드라마·예능 등 다양한 K콘텐츠를 집중적으로 선보일 계획입니다. K콘텐츠는 넷플릭스 가입자의 80% 이상이 시청하며, 회사 실적 개선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. 글로벌 OTT 경쟁 심화 속에서 K콘텐츠는 넷플릭스의 차별화와 아태 시장 확장의 핵심 전략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. https://n.news.naver.com/article/newspaper/015/0005059150?date=20241120 넷플릭스 예능도 K콘텐츠가 대세…"구독자 80%, 한국에 푹 빠져"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(OTT) 최강자 넷플릭스가 내년에 내세울 무기로 K콘텐츠를 낙점했다. 역대 최고 흥행작 ‘오징어 게임..